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7/15 (월) 항셍지수 HSI 분석:
FTI 뉴스2025-08-05 07:35:12【외환 딜러】2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10대 공식적인 외환 플랫폼 순위,국내 합법적 외환 플랫폼 상위 10위,7월 15일 (월요일) 항셍지수(HSI) 분석:지난주 7월 8일에 17,430의 지지 중요 가격대를 주목하라는 경고 후, 매수 포지션을 구축할 수 있었고, 최저 가격인 17,376

7월 15일 (월요일) 항셍지수(HSI) 분석:
지난주 7월 8일에 17,430의 지지 중요 가격대를 주목하라는 경고 후, 매수 포지션을 구축할 수 있었고, 최저 가격인 17,376에서 더 이상 하락하지 않았습니다.
재조정에서도 가격을 깨지 않았고, 지난주 17,376에서 18,317까지 상승하며 일주일 동안 941포인트 상승했습니다. 이미 수익을 확보한 학생들을 축하드립니다.
이번 주 항셍지수 시장의 전망은? 급격한 상승 후 반드시 조정이 있을 것입니다. 그 조정이 어디까지 갈지, 피보나치 비율 전략 도구를 사용하여 예측할 수 있습니다.
시장이 중요한 키 레벨인 18,155를 돌파하며 상승했기 때문에, 이번 장기 상승 추세가 확인될지, 시장 조정 가격이 안정될 수 있는지를 지켜봐야 합니다.
피보나치 도구를 통해 보면, 조정 구간은 17,854~17,963입니다. 18,000의 정수 가격대가 이 구간 안에 있기 때문에,
현재는 우선 18,000의 가격대가 무너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17,963의 키 레벨이 안정될지를 본 뒤 매수 포지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공매도를 하는 학생들은 리스크 관리와 수익 비율을 주의하고, 근거에 따라 거래를 진행하십시오.
각 플랫폼의 중개업체들마다 견적이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이 다르더라도 분석 경향은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복사 거래를 하지 말고, 손실은 스스로 책임져야 합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65721)
관련 기사
- 트럼프가 베트남과 관세 협정을 체결했다고 발표
- 미국 연방준비제도: 12월 금리 인하는 여전히 경제 데이터에 따라, 트럼프 당선 영향은 제한적
- 내년 석유 시장에 대한 비관적 전망과 금 시장 강세가 지속되며, 트럼프 정책이 석유 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트럼프의 재선은 중동의 긴장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으며, 글로벌 유가는 큰 폭으로 상승할 위험과 공급 충격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 미국 재무장관 베센트, 협상 시간을 확보하려 노력 중
- 고관세와 인플레이션 위험이 얽히며 트럼프의 새 정책이 미국 경제 전망을 변경할 가능성 있음
- 비트코인이 처음으로 10만 달러를 돌파했으며, 트럼프 당선 후 정책 기대가 암호화폐 시장 급등을 촉진시켰습니다.
- 트럼프가 켈로그를 러시아
- 글로벌 시장 주간 분석: 다양한 성과와 미래 투자 전망
- 미국 연방준비제도의 매파적 금리 인하가 달러화를 강세로 이끌며, 비미국 통화는 압박을 받아 환율 구조가 빠르게 재편됩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G7 재무장관 회의의 목표는 중국? 옐런은 중국의 과잉 생산 역량의 영향을 연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럼프가 켈로그를 러시아
일본 서비스 업종의 인플레이션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으며, 임금에 의해 주도되는 인플레이션이 나타나고 있어, 일본 중앙은행의 12월 금리 인상 예측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한국 집권당 당수가 태도를 바꾸고, 윤석열 대통령은 직무 정지 압력에 직면해 있으며, 시장과 경제 전망에 불확실성이 더해지고 있다.
韩国银行宣布稳定利率,2024年初或将降息
미국 연방준비제도: 12월 금리 인하는 여전히 경제 데이터에 따라, 트럼프 당선 영향은 제한적
이스라엘이 이란 핵 시설을 공격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시리아 내전이 그러한 행동에 "역사적인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연방준비제도: 12월 금리 인하는 여전히 경제 데이터에 따라, 트럼프 당선 영향은 제한적